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이스북을 통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 효과가 있는 전략!

카테고리 없음

by 넘버원고고고고 2020. 6. 4. 09:59

본문


페이스북을 통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 효과가 있는 전략!



당신의 목표 청중들과 소통하는 것은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좋은 예다.


페이스북은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소통하고 일상 활동에 대해 아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성장하고 있다.


Facebook을 귀하의 브랜드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과 정기적으로 교류하는 것은 중요하다.


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을 기록해 두십시오.


성공한 많은 사업체들이 대중으로부터 몇 가지 마케팅 아이디어를 얻었다.


현재의 팬들이 당신의 성공의 이유니까 그들이 하는 말을 무시하지 마라.




Facebook 페이지에 전문적이고 매력적인 게시물을 통합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지만, 당신의 사업은 여전히 전문적인 외모가 필요하다.


당신이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면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을 믿을 것이다.




페이스북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북돋우기 위해 경품 행사를 이용하라.


일부 무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방문자들에게 페이지에 참여하도록 권장하십시오.


페이지에 당첨자 이름을 크게 공지하고 구독자를 더 원할 때마다 계속 그렇게 하십시오.




사용자 지정 청중을 통해 현재 고객의 전자 메일 주소를 업로드하여 광고로 대상을 지정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광고를 보는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판매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낮출 수 있게 해준다.




현재 고객을 항상 염두에 두십시오.


기업들은 때때로 추가 팔로워를 얻기 위해 너무 열심히 집중해서 그들이 이미 가지고 있는 충실한 팔로워들을 잊어버린다.


페이스북을 이용해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청중들이 존경심을 느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참여가 활성화되고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페이지 업데이트를 선택할 때 주의하십시오.


소중한 콘텐츠로 업데이트하면 가입자가 떠내려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업데이트는 매력적이고 도움이 되어야 한다.


청중들에게 좋은 업데이트를 제공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자동차 딜러와 같은 회사들은 그들의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필요로 하지 않을 수도 있다.


고객들은 무작위로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매일 당신의 게시물을 따라갈 이유가 없을 겁니다.


특정 관심사를 가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페이스북 광고가 더 나을 수 있다.




페이스북으로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의 모든 의도는 매출을 올리는 것이다.


당신의 페이스북 마케팅 노력에 기초하여 일종의 주기적인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물론, 당신의 페이지에 많은 호감이 있는 것은 좋지만, 당신은 그것들도 수익으로 바꾸기를 원한다.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재평가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에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한다.


페이스북에서의 마케팅은 식은 죽 먹기이다.


이 책임을 떠맡는 사람은 20개의 다른 프로젝트에서 일할 수 없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시간을 결코 얻을 수 없을 것이다.


대신, 시간과 자원이 있는 사람을 찾아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효과적으로 실행하십시오.




팬들과 관계를 맺으십시오.


대면적 상호작용에서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에서 사람들과의 견고한 관계를 구축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하는 장기적인 투자다.


청중과 양질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가입자가 귀하와 소통하도록 유도하십시오.


프로모션과 거래를 통해 충성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프로필을 자주 업데이트하십시오.


비즈니스 정보가 변경될 때마다 페이스북에서 변경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과 연락하기 위해 가장 최신의 정보가 필요하다.


새로운 정보가 없더라도 프로필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업데이트하여 업데이트된 정보를 사용자에게 표시하고 관심을 유지할 수 있다.




귀사와 관련된 다양한 게시물을 만드십시오.


응, 브랜드와 관련된 콘텐츠를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모든 게시물이 같은 것처럼 보이길 바라지는 않을 거야.


이것은 팬들과의 신뢰도 향상에 도움이 될 것이다.


사진을 게시물에 올리고 질문을 하십시오.




당신의 팔로워들을 흥분시키고 당신의 브랜드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콘테스트를 연다.


이를 위한 한 가지 방법은 페이스북에서 당신의 팔로워와 당신의 제품을 소유한 사람들이 그 제품을 사용하여 스스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지를 보는 것이다.


특정 시간이 경과한 후에는 특정 기준에 따라 우승자를 선택한다.




소셜 미디어 세계에 뛰어들어 이를 비즈니스 홍보에 활용할 생각인가? 소셜 미디어 사용은 매우 광범위하다.


Facebook과 기타 툴을 사용하여 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키십시오.


이 기사의 팁을 염두에 두고 비즈니스의 성공을 돕으십시오.